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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맹 FAQ

많은 예비 경영주분들이 창업 시 궁금해하셨던 점들을 모아 해결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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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처음 창업하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나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세븐일레븐에서는 상담부터 오픈까지 전담 점포개발담당자가 배정되어 투자조건, 상권에 대한 분석 등 점포 오픈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 또한 체계적인 이론 및 실습교육을 통해 별도로 진행하여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세븐일레븐은 최상의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상품공급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평일 기준 하루 3번,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상품을 직접 점포로 배송해 드립니다.

    또한 저희 세븐일레븐에서는 경영주님께서 판매기회 손실을 최소화하고,
    점포운영 시 편리하고 정확하게 재고를 관리 할 수 있도록 매일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창업 전에 상담만 받아 볼 수 있나요?

    네,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전화 상담예약을 통해 본사 및 각 지사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예비 경영주님의 시간적, 지역적 제약으로 인해 사업설명회 참석이 어려울 경우 현장상담 또한 진행함으로써 전국 언제, 어디서나 편리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오픈 절차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세븐일레븐 오픈 절차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1 . 사업설명회를 통해 투자조건 및 점포운영에 관한 상담을 받습니다.
    2 . 희망지역을 선정하여 지역 별 점포개발담당자가 배정이 됩니다.
    3 . 배정된 담당자를 통해 투자조건에 부합하는 창업대상 점포를 소개받고 계약 체결여부를 결정합니다.
    4 . 계약이 체결된 후 세븐일레븐 점 운영에 관한 이론,실습교육 및 점포 시설공사가 진행됩니다.
    5 . 오픈 후 점포 운영 컨설팅 담당자가 배정되어 지속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.

    ※ 자세한 내용은 `세븐일레븐 홈페이지의 FRANCHISE > 가맹가이드 > 가맹개설절차`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